공주 최고 인기 월송지구 신도심…혁신적 공간 특화·4베이 설계 눈길

[중앙일보 조인스랜드] 입력 2022.01.14 10.42

화성파크드림 공주월송, 전용 84㎡ 303가구 분양

화성개발은 공주시 월송지구 B-3BL에 짓는 ‘화성파크드림 공주월송’ 견본주택을 14일 개관하고 분양에 들어간다.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0층, 4개 동, 전용면적 84㎡ 단일 타입 303가구다.

공주에서 수요자가 가장 선호하는 월송택지지구 신도심에 있다. 공주시는 10년 이상 아파트 비율이 약 80%에 달해 이번 신규 아파트 공급을 노리는 수요자가 많을 것으로 보인다.

세종시 다양한 인프라 이용 가능



이 단지는 공주IC와 서세종IC, 국도 36번이 인접해 세종시까지 차로 10분대로 세종시 다양한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행복도시와 공주를 연결하는 2구간 연결도로 완공으로 공주IC까지 바로 연결돼 시외 접근성도 뛰어날 전망이다.
 

▲ ‘화성파크드림 공주월송’(투시도)은 공주에서 선호도가 높은 월송택지지구 신도심에 있다. 사통팔달 도로망도 갖추고 있다.


쇼핑과 문화생활 등 원스톱 세종  라이프를 즐길 수 있으며 월송지구 내 다양한 상업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도보 거리에 있는 신월초로 어린 자녀의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지역 주민 명소인 공주 기적의 도서관이 단지 바로 옆에 있다.

혁신적인 공간특화 설계를 적용한다. 일부 동 1층 가구에 테라스를 제공한다. 최상층 가구에는 조망과 함께 단지 품격과 자부심까지 누릴 수 있는 펜트하우스를 제공한다.

4베이 설계로 채광· 통풍 우수



알파룸과 드레스룸 등 공간마다 짜임새 좋은 특화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넓은 4베이 설계로 뛰어난 채광과 통풍을 자랑한다.

주차장을 지하화한다. 다수 테마공원을 단지 중심부에 배치해 휴식과 힐링 공간이 될 수 있도록 한다. 이곳에는 우선 오픈 스페이스와 잔디광장이 있는 커뮤니티 공간 ‘에버그린파크’, 웅장한 산세와 폭포 절경을 표현한 ‘석가산’, 다채로운 식물과 생태계류가 어우러진 수경시설 ‘물빛정원’이 조성된다. 

또 어린이 모험심과 창의력을 높일 수 있는 어린이 놀이터인 ‘EQ동산’, 어린이집과 연계한 유아 놀이공간 ‘꿈나무동산’ 등으로 구성돼 있다.

견본주택은 공주시 신관동 612-5번지에 마련된다. 분양 홈페이지에서 사전관람 예약으로 제한적으로 운영될 계획이다. 입지, 평면구성 등을 담은 사이버 견본주택도 운영될 예정이다.

문의 041-852-7922


<저작권자 ⓒ 중앙일보 조인스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