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KCSI 1위 기념 특별 이벤트 실시

인쇄

홈페이지·공식 SNS서 실시

DA 300

한화리조트가 2017년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KMAC 주관)에서 콘도미니엄부문 1위, 8관왕 달성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연다.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 진행 중인 ‘한화리조트 너라서 좋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설악 쏘라노 여행권, 설악 워터피아, 경주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입장권, 한화리조트 주중 이용권, 여행가방세트 등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10월 12~28일 진행되며, 당첨자는 이달 31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국 11개 리조트 한식당(해운대 티볼리 제외)에서는 이달 14~29일 ‘맛 없으면 돈을 받지 않겠습니다’ 이벤트를 한다. 음식이 맛있으면 인증샷을 찍어 개인 SNS업로드 후 직원에게 보여주면 무료로 음료수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이달 13~31일 한화리조트 사우나(수안보온천·백암온천·대천 파로스·해운대 티볼리·양평·용인 베잔송·제주·산정호수 안시) 이용 시 50% 할인 혜택을 준다. 10월 14일에는 전국 한화리조트에서 체크인 고객에게 로아커웨하스를 준다.

내년 거제 벨버디어 오픈 예정


한화리조트 공식 페이스북에서도 ‘KCSI 1위’ 축하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달 12~15일 축하 멘트를 남기면 인상 깊은 댓글을 선정해 경주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입장권, 버거킹 와퍼세트를 준다. 당첨자는 18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수상은 지난 2012년 이후 6년 연속, 역대 8번째 1위다. 한화리조트는 전반적 만족도와 재이용 의향 모두에서 경쟁사 대비 높은 점수를 받았다.

한화리조트 관계자는 "오랜 시간 고객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비결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 때문이다"며 "내년 오픈 예정인 경남 거제시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또한 바다 조망 가능한 객실, 실내·외 수영장, 최상층 스카이 풀과 고품격 스파, 전용 마리나 시설, 거제 최대 컨벤션센터 등으로 차별화를 더했다"고 전했다.

▲ 거제 벨버디어 조감도.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