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제이드가든 수목원 밤 10시까지 문 연다

인쇄

5월 한 달간 야간 개장

DA 300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5월 한 달간 강원 춘천시 제이드가든 수목원을 야간에도 운영한다고 밝혔다.

해 진 후에도 수목원을 둘러볼 수 있도록 야간조명·미디어 파사드 등을 설치한다. '엘레강스 라이트 페스티벌(Elegant Lighting Festival)' 콘셉트로 과하지 않은 조명과 은은한 빛으로 목가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영롱하고 수수한 느낌의 간접 조명으로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최대한 살린다는 계획이다.

제이드가든 방문객 센터 건물 외벽에는 빛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화려한 영상이 15분 마다 나온다. 형형색색으로 물든 방문객 센터는 기념 사진 촬영 장소로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영국식 보더가든·고산온실·나무놀이집·수생식물원·폭포 정원로 이어지는 길목에 조명이 설치된다. 미로정원을 지나 이어지는 피아노 길에는 감지장치를 설치해 방문객의 발걸음을 센서가 읽어 피아노 소리를 내게 했다.
 

봄 사진 콘테스트도 실시


수생식물원 수변 아래 쪽은 업라이트 조명을 달아 마치 물 빛이 반사된 듯한 느낌이 들게 했다. 정상 인근 웨딩가든은 곳곳에 핀 LED 장미 꽃들을 빛을 밝힌다.

제이드가든은 5월 6일까지 마임·아카펠라 등 다채로운 공연을 연다. 연인·가족·친구들과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봄 사진 콘테스트를 6월 18일까지 진행한다. 제이드가든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 이메일로 접수하면 심사를 통해 한화리조트 상품권·아쿠아플라넷 이용권·제이드가든 초대권 등의 상품을 준다.

제이드가든 야간개장은 5월 1~31일 한 달간 실시한다. 6월부터는 주말·공휴일·방학 등에 맞춰 유동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야간개장 운영시간은 오후 10시까지며, 동절기에는 오후 9시까지다.

▲ 제이드가든 수목원 미디어 파사드[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광고